FAQHOME > 고객센터 >FAQ

  •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이 어떻게 되나요?

  • 카드종류마다 결제방법이 다른가요?

    ■ 신용카드 회사에 따라 결제 방법이 다음과 같이 다릅니다. 
    1. 국민/ BC카드는 2003년 10월 1일 부터 안전결제(ISP)서비스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 합니다. 안전결제 서비스 결제 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을 입력하여 결제 하실 수 있으며 안전결제 서비스 가입 전이라면, 카드사에서 서비스 신청 후에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엘지, 외환, 신한, 현대, 롯데, 하나, 한미 등의 카드사는 안심클릭서비스를 통해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카드를 선택한 후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하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인증 결제창 (팝업형태)에서 인증방식을 선택, 패스워드 방식일 경우 해당 패스워드 입력, 인증서 방식일 경우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안심클릭의 경우, 해당카드사의 안심클릭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사용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은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3. 시티 및 기타 카드는 카드 번호, 카드 비밀번호, 유효기간 등의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기존 방식과 동일합니다. 

     ■ 30만원 이상 금액의 신용카드 결제 시 주의 사항 30만원 이상의 결제금액은 반드시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셔야 하며 사용하는 PC에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어야 합니다. 공인 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되는 카드사에서 다운로드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단, PC가 변경 될 때마다 공인 인증서를 따로 받으셔야 합니다.)


  • 입금자명이 달라도 상관없나요?

    ■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수강신청 시, 가상 계좌번호를 발급받아 이용하시도록 되어 있으며, 가상계좌는 회원님의 고유 아이디로 접속하시어 주문을 체결하신 건에 대해 발급된 고유 번호입니다. 따라서 실제 입금자 성함이 달라도 입금처리가 가능하며, 발급받으신 계좌번호로 정상 입금이 되면 해커스 중국어 동영상강의 및 유료 컨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크롬에서 결제 및 동영상강의 수강이 가능한가요?

    ■ 해커스 중국어의 강의 재생과 서비스는 Window 운영체제와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2015년 9월 1일 (화)부터 크롬브라우저를 통한 결제 및 동영상강의 수강이 제한되며,

    다른 운영체제(가상화 환경 포함) 및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는 강의 재생 및 일부 서비스가 제한됩니다. 이 점을 꼭 확인 후 수강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 영수증 출력도 할 수 있나요?

    ■ [마이페이지]-[결제관리]-[강의 결제/배송 내역 확인]에서 그 동안 신청한 강의 내역을 확인하고 영수증 출력도 하실 수 있습니다.
  • 현금영수증 출력도 가능한가요?

    ■ 무통장 입금 승인 후 그 다음날에 [현금영수증]사이트 (http://www.taxsave.go.kr)에서 현금 영수 내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단, 공휴일/주말인 경우에는 그 다음 평일에 확인가능합니다. 

    ■ 이미 발급받으신 현금영수증의 발행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때에는 회원 본인께서 해커스 중국어 고객센터 (02-564-2020)로 연락주시면 본인 확인 절차 후 처리를 도와드릴 수 있사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쿠폰은 어떻게 받나요?

    ■ 해커스 중국어에서 진행하는 비정기적인 이벤트 참여로 수강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사이트에서 등록한 후에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쿠폰 등록은 사이트메인 우측 하단에 쿠폰/수강권등록에서 쿠폰 시리얼을 기입하면 완료됩니다. 쿠폰에 명시된 유효기간 내에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한 강의를 취소/환불하고 싶어요.


    1) 교환 및 환불규정 해커스 중국어의 강의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체 강의 중 2강 이하를 수강하신 경우에 전액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환불 요청을 원하실 경우 환불요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총 강의 수가 20강 미만인 강의는 결제 후 7일 이내에 요청 및 전체 강의 중 1강 이하를 수강하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해커스 중국어의 종합강의는 여러 개의 강의를 따로 수강하는 경우보다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한 \"하나의\" 종합강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합강좌를 수강하실 경우 결제 후 7일이 경과하거나 전체 강의 중 3강 이상 수강한 경우, 일부 \'강의 듣기\'를 선택하지 않은 과목이라 할지라도 단과별 수강 변경 및 전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 종합 강의를 결제 후 일부 강좌만 부분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종합 강의를 선택했을 시 제공 받으신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교재가 제공되는 강좌 환불 시, 교재 사용을 원하실 경우 교재 금액을 제하고 환불되며,교재는 사용하지 않고 반송하실 경우, 교재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교재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 또는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교재 등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가능합니다.)

    ※ 부분환불은 장바구니를 이용 여러 강좌를 동시에 결제 후, 일부 강의를 환불하실 경우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해커스 중국어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강의를 결제할 때 쿠폰/포인트를 썼어요. 결제를 취소하면 쿠폰이나 포인트를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 쿠폰은 해커스 중국어에서 회원님께 제공해드리는 할인혜택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결제 취소나 환불을 하시는 경우 쿠폰은 별도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 취소 및 환불 포인트는 할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이므로 현금화하여 환불되지 않고, 직접 결제하신 부분만 취소 및 환불이 되며,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남은 경우 다시 포인트로 환원됩니다.


  • [프리패스] 환불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을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1:1문의] 또는 해커스 중국어 고객센터(02-537-5000)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액환불]
    결제 완료 후, 7일 이내에 모든 강의 중 2강 이하를 수강하셨을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부분환불]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3강이상 수강시 [결제금액- 학습수수료] 공제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에는 [결제금액- 학습수수료-위약금(결제금액의 10%)] 공제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 강좌수 기준으로 산정한 학습수수료가 수강기간 기준으로 산정한 학습수수료보다 적을 경우, 수강기간 기준으로 산정한 학습수수료가 공제됩니다.


    [포인트/쿠폰]
    혜택으로 쿠폰이나 포인트 등을 받으신 경우, 이 쿠폰이나 포인트 등은 공제의 대상이 됩니다.

  • 이벤트 참여로 쿠폰을 받았어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 메인 화면의 '쿠폰 등록'이나 [마이 페이지]-[쿠폰 관리]에서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알파벳 및 숫자를 입력하시면 쿠폰이 등록됩니다. 쿠폰마다 정해진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명시된 기간 내에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와 쿠폰은 하나의 결제 건에 대하여 동시에 사용할 수 없으며, 1건의 결제당 1매만 사용 가능합니다.

해커스 중국어 학습 가이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