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HOME > 고객센터 >FAQ

  • 회원가입을 하려는 휴대폰번호가 이미 가입되어 있는 번호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하나요?

    ■ 회원가입 시 이미 가입되어 있는 번호라는 메시지가 확인되는 경우 입력해 주신 번호가 이미 해커스 중국어에 가입 되어 있는 경우이기에 아이디와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본인의 휴대폰번호 이전 사용자가 해커스 중국어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라면,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오니 고객센터 (02-564-2020) 로 문의 주시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아이핀 회원가입 방법을 알려주세요.

    ■ 휴대폰번호를 이용하는 대신 아이핀으로 회원가입을 원하실 경우, 기존 발급 받아 놓으신 아이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이용하시거나 국내 아이핀 발급 기관을 통해 아이핀을 발급 받으신 후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핀(I-pin->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이란 인터넷 상에서 주민번호를 대신하여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해 본인 확인을 하는 수단으로, 아이핀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면 웹사이트에서 아이핀을 통한 회원가입 및 기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재는 아이핀 발급 방법에 따라 민간 혹은 공공기간에서 아이핀 발급을 담당하고 있사오니 해당 기관에서 아이핀을 발급받은 후 아이핀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 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 회원정보의 수정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내의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 아이디 찾기 
    1. 휴대폰번호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메인 화면의 로그인 섹션에서 [ID/PW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보여지는 화면에서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아이핀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신 경우 메인 화면의 로그인 섹션에서 [ID/PW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보여지는 화면에서 [아이핀 인증]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이핀 인증창이 보이면, [ID/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창이 전환되면서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핀 비밀번호 찾기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거나, 아이핀 발급 당시 사용하신 정보가 달라진 경우 아이핀을 발급 받으신 기관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해커스 중국어 학습 가이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