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HOME > 고객센터 >FAQ

  • 강의를 결제할 때 쿠폰/포인트를 썼어요. 결제를 취소하면 쿠폰이나 포인트를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 쿠폰은 해커스 중국어에서 회원님께 제공해드리는 할인혜택 서비스입니다. 따라서 결제 취소나 환불을 하시는 경우 쿠폰은 별도로 환불되지 않습니다.


    ■ 포인트 취소 및 환불 포인트는 할인 혜택을 주는 서비스이므로 현금화하여 환불되지 않고, 직접 결제하신 부분만 취소 및 환불이 되며, 포인트의 유효기간이 남은 경우 다시 포인트로 환원됩니다.


  • 수강신청한 강의를 취소/환불하고 싶어요.


    1) 교환 및 환불규정 해커스 중국어의 강의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전체 강의 중 2강 이하를 수강하신 경우에 전액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 환불 요청을 원하실 경우 환불요청서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총 강의 수가 20강 미만인 강의는 결제 후 7일 이내에 요청 및 전체 강의 중 1강 이하를 수강하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해커스 중국어의 종합강의는 여러 개의 강의를 따로 수강하는 경우보다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한 \"하나의\" 종합강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합강좌를 수강하실 경우 결제 후 7일이 경과하거나 전체 강의 중 3강 이상 수강한 경우, 일부 \'강의 듣기\'를 선택하지 않은 과목이라 할지라도 단과별 수강 변경 및 전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 종합 강의를 결제 후 일부 강좌만 부분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종합 강의를 선택했을 시 제공 받으신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교재가 제공되는 강좌 환불 시, 교재 사용을 원하실 경우 교재 금액을 제하고 환불되며,교재는 사용하지 않고 반송하실 경우, 교재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사용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교재 결제일로부터 10일 이내 또는 수령 후 7일 이내, 상품의 결함 및 계약내용과 다를 경우 그 교재 등을 배송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환불 가능합니다.)

    ※ 부분환불은 장바구니를 이용 여러 강좌를 동시에 결제 후, 일부 강의를 환불하실 경우 요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해커스 중국어 고객센터(02-537-5000)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프리패스] 환불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을 원하실 경우,

    [마이페이지>1:1문의] 또는 해커스 중국어 고객센터(02-537-5000)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액환불]
    결제 완료 후, 7일 이내에 모든 강의 중 2강 이하를 수강하셨을 경우, 전액환불이 가능합니다.


    [부분환불]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3강이상 수강시 [결제금액- 학습수수료] 공제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후에는 [결제금액- 학습수수료-위약금(결제금액의 10%)] 공제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서 강좌수 기준으로 산정한 학습수수료가 수강기간 기준으로 산정한 학습수수료보다 적을 경우, 수강기간 기준으로 산정한 학습수수료가 공제됩니다.


    [포인트/쿠폰]
    혜택으로 쿠폰이나 포인트 등을 받으신 경우, 이 쿠폰이나 포인트 등은 공제의 대상이 됩니다.

해커스 중국어 학습 가이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