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안올 때
작성자 : 야이이|조회수 : 1,533|등록일 : 2017-03-27

잠 안올 때 어떻게 하시나요?

요새 일찍 누워도

몇 시간동안 뒤척이다가 잠이 드네요..ㅠ

잠 안올 때 바로까지는 아니더라도

잠자는 데 도움되는 방법 있나요??




댓글 5개

  • 전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바로 누우면 조금 일찍 잠들더라구요2017-03-27
  • 삭제

  • 숙면에 도움되는 바나나나 상추같은 거 드시는건 어떠세요??2017-03-27
  • 삭제

  • 불면증에 도움되는 스트레칭 많이 있더라구요~~ 자기 직전에 하면 많이 도움되실거예요!!2017-03-27
  • 삭제

  • 저는 자는척해요 자기 자신을 속이는거죠! 몸에 힘빼고 숨쉬는것도 쌔근쌔근 하다보면 어느새 자고있더라구요ㅋㅋ 좀 엉뚱한 방법이지만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ㅎ2017-03-29
  • 삭제
  • ㅜㅜ
  • 잠 잘 오는 호흡법이 있다던데 그것도 잘 안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아 자기전에 핸드폰 보는 게 그렇게 안좋데요 방 어둡게 하고 누워보세요2017-04-02
  • 삭제
댓글입력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목록

No.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수
공지   해커스 중국어 ★기초중국어 수강료 0원 프리패스★ 왕초보도 쉽게 중국어 [1] 해커스중국어 2017/01/13 3102
공지   [2018 최신] '해커스 HSK 3/4/5/6급' 베스트셀러 1위~4위 [5] 해커스중국어 2015/05/27 34703
공지   게시판 이용안내 및 저작권자료 게재금지 필독 공지  해커스중국어 2014/07/13 30326
4570   통번대 전략특강가고싶네요   [1] ㅇㅇ
2018/02/18 18
4569   hsk 5급 얼마나걸릴까요?   [1] 해피
2018/02/18 15
4568   중국어 학생때 잠깐 배우고 다시 하려는데..   [1] 중국어
2018/02/17 21
4567   지금 쇼트트랙보는데   [1] ㅎㅎ
2018/02/17 24
4566   동상이몽 보니까 중국어 다시 공부하고 싶어지네요   [1] ㅎㅎ
2018/02/17 27
4565   중국어 공부 더 열심히하려구요ㅠㅠ   [2] 해커스중국어 2018/02/17 24
4564   HSK 6급 따려면 얼마나 공부해야 할까요?   [2] 해커스중국어 2018/02/17 21
4563   설에 잘 쉬었으니 이제 중국어 공부 좀 하려는데   [2] 해커스중국어 2018/02/17 30
4562   해커스 모의고사 풀어보려구요   [2] ㅇㅎ
2018/02/17 36
4561   hsk 5급도전   [2] 큐큐
2018/02/16 33
4560   설에도 열심히 공부하러가는 분들 있을런지요..?   [2] 설공부
2018/02/16 33
4559   이번에 HSK 처음 도전자   [2] ckt
2018/02/16 27
4558   중국어 진짜 잘하고 싶네요 ㅠㅠㅠ   [2] 중국어진짜
2018/02/15 33
4557   오민경 선생님 수업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2] 수업
2018/02/15 30
4556   중국어 회화공부   [2] 중국어
2018/02/15 36
4555   자동발사 책 진짜 좋은거같애요   [3] w0w
2018/02/15 39
4554   스터디모집합니다   중국어스턷;
2018/02/06 99

해커스 중국어 학습 가이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