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음식
작성자 : 오뎅|조회수 : 261|등록일 : 2017-08-19

저는 향 쎈거 다 잘먹는 편인데

태국오리지날 음식도 좋아하고 하는데

중국음식은 못먹겠어요 ㅠㅠ

저만 이런가요/




댓글 2개

  • 저는 의외로 아무렇지 않던데요 ㅎㅎ
    제가 쎈걸 안먹어봤을지도2017-08-19
  • 삭제
  • 친구
  • 제 친구도 그렇더라구요 ㅋㅋ 훠궈 못드시는 분 은근 있음2017-08-19
  • 삭제
댓글입력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목록

No.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수
공지   ★미션없이★ 기초부터 HSK까지 무제한 수강  해커스중국어 2017/02/01 2178
공지   해커스 중국어 ★기초중국어 수강료 0원 프리패스★ 왕초보도 쉽게 중국어 [1] 해커스중국어 2017/01/13 2193
공지   [필독] 교보문고 HSK 교재 베스트셀러 TOP3 [5] 해커스중국어 2015/05/27 34025
공지   게시판 이용안내 및 저작권자료 게재금지 필독 공지  해커스중국어 2014/07/13 29417
4542   성실하게 근무하실분 모집합니다   최우리
2017/11/07 33
4541   비지니스 중국어 & 일상중국어 스터디 모집   Brian
2017/10/09 75
4540   처음   장성화
2017/10/08 51
4539   중국어 스터디 하고싶습니다.   gg
2017/09/26 171
4538   오늘 신hsk6급 저만 어려웠나여? 하 모의고사보다 훨씬어려웠던듯   [1] ㅇㅇ
2017/09/17 342
4537   HSK 5급 시험 칠때, 쓰기 시간에 독해 문제 풀 수 있나요?   [1] 정아름
2017/09/15 204
4536   안녕하세요~ HSK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   최가은
2017/09/10 225
4535   북경으로 어학연수   [2] 휴휴
2017/08/20 354
4534   저도 중드빠져있는데   [2] 요새
2017/08/20 366
4533   중국드라마   [2] ㅎㅎ
2017/08/19 342
4532   hsk 준비   [4] 삼삼
2017/08/19 309
  중국음식   [2] 오뎅
2017/08/19 261
4530   중국어 잘하고 싶어요   [2] 쥐쥐
2017/08/19 285
4529   [취업용] HSK 보통 몇급들 따세요?   [1] ***
2017/08/15 567
4528   이번주는 이렇게 흘러갔으니   [1] ㅇㅇ
2017/08/14 306
4527   중국어 스터디는 없나요? 전 스터디하고 싶은데...   gga
2017/08/13 471

해커스 중국어 학습 가이드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