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듣는게 독학보다 빠르겠죠?
작성자 : ㅈㄱ|조회수 : 4,288|등록일 : 2014-06-10

한자 외우느라 죽겠어요 ㅠ ㅠ

인강비 아낄려고 독학으로 혼자 한자 외우다가...........

하루에 몇 자 외우고는 바로 지쳐버리네요-_-

이러다간 .. HSK 시험 보지도 못하고 중간에 지쳐서 그만둘 듯..

 

에혀 ..

 

학원 갈 시간은 없고..

기말고사 끝나면 인강으로 중국어 공부 해야겠네요

 

hsk에서 제일 준비하기 힘든 게 작문이라던데 ..

4급 책 사서 인강 들으면서 작문을 중심적으로 파야겟어요~

 

180점 넘으면 합격이라니... 200점을 목표로 .........................................

 

 




댓글 4개
  • 6급이면OK
  • 독학으로 할 결심을 하시다니 ㅋㅋㅋ 대단하시네영. 중국어는 진짜 독학이 힘든 것 같아여.. 해봤다가 한자개수에 눈물이 또르르..2014-06-12
  • 삭제
  • 빨간머리
  • 난 180만 넘으면 완전 좋아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공부하냐 ........ ㅡ_ㅡ. ........ 근데 진짜 작문이 젤 어려운거 같음.. ㅠㅠ2014-06-12
  • 삭제
  • 초쿄
  • 그냥 학원이나 인강 듣고 단기간에 합격하세여.. =_=.. 독학 어케할라거..2014-06-12
  •  
  • 111
  • 전 진짜 독학은 비추입니다. 인강도 좋고.. 스터디도 좋고... 누구한테 도움받는게 젤 빨라요. ㅋㅋ. 중국어는 성조가 잇어서 혼자 하면 이상하게 되더라구요 ㅜㅜ 그냥 시험 중국어만(hsk) 한다면 모르겠지만, 진짜 중국어 실력도 늘고 싶다면.. 다른 누구의 도움을 받는게 쉬울거에요. 전 중국어 공부할 때 학원 다녓엇는데..... 중국어 샘한테 배워서 성조가 진짜 중국 사람처럼 됫어요 ㅋㅋ2014-06-12
  • 삭제
댓글입력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목록

No. 제목 글쓴이 작성일 조회수
11   13일의 금요일   [5] DF
2014/06/13 3382
10   근데, HSK 처음 준비하는 사람에겐 몇급부터 시험보는게 조아여?   [4] 111
2014/06/12 6290
9   근데 HSK 5급 고득점 맞을라면 뭐가 중요할까요?   [7] 빨리졸업ㅠㅠ
2014/06/12 3603
8   이제 축구 언제 함 ?   [5] 치킨엔맥주
2014/06/12 3794
7   해커스 중국어 오픈했네여 ㅋㅋ   [6] 우앙
2014/06/12 3817
6   비 또오네여   [4] 주말바라기
2014/06/11 3484
5   초코빵이더좋아   [3] 메론빵좋아
2014/06/10 4164
4   HSK 5급 따는데 얼마나 걸림?   [6] ㅇㅇㅇ
2014/06/10 5661
  인강 듣는게 독학보다 빠르겠죠?   [4] ㅈㄱ
2014/06/10 4288
2   4급 교재 mp3 다운받으려고 들어왔는데..   [4] ㅎㅎㅎ
2014/06/10 4564
1   해커스 사이트 오픈 축하해요 !!   [3] 쭝궈
2014/06/10 4086

해커스 중국어 학습 가이드 close